고객센터
알지맨 FAQ
1. 알지맨 수행기사님의 신원 확인이 되는건가요?
알지맨 가입시 정보 입력을 통해 경력, 이름, 사진 등을 받습니다.
2. 알지맨 등록 시 자격 제한이 있나요?
필수로 인증을 통해 범죄 사실 등록 조회로 인증이 되며 임무 수행을 하실 수 있다면 제한은 없습니다.
3. 미션요청을 수정/취소하고 싶어요.
미션이 입찰 중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미션에 입찰한 알지맨을 확정할 경우 시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4. 미션 수행 비용에 대한 기준이 있나요?
수행 미션에 대해 고객님께서 직접 포인트를 산출하시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너무 적은 금액일 경우, 알지맨이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알지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미션 수행 요청 및 출금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6. 포인트 인출 시 수수료가 있나요?
네, 수수료는 기본 10%가 발생되며 등급에 따라 최소 6%가 발생됩니다. 인출 시 등급에 따라 수수료가 자동 계산되며 인출 신청 됩니다. 포인트가 최종 입금될 시 3.3%의 수수료는 제외 후 입금됩니다.
7. 알지맨은 고객과 어떻게 연결되나요?
입찰 및 낙찰을 통해 1:1 메세지로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8. 미션 완료 후 불만족에 대한 포인트 환불이 되나요?
불만족에 대한 알지맨 패널티는 있을 수 있으나 포인트 환불은 불가합니다.
9. 미션 요청 후 취소시 포인트 환불이 되나요?
시간에 따라 10%~50% 차감이 될 수 있습니다.
10. 알지맨은 무슨뜻 인가요?
'알지'는 '나는 다 알지'에서 나온 단어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다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뜻입니다.
11.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나요?
포인트 중 가용포인트가 인출란을 통해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12. 결제 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용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하여 포인트로 전환 방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