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맨 FAQ
- 1. 알지맨 수행기사님의 신원 확인이 되는건가요?
- 알지맨 가입시 정보 입력을 통해 경력, 이름, 사진 등을 받습니다.
- 2. 알지맨 등록 시 자격 제한이 있나요?
- 필수로 인증을 통해 범죄 사실 등록 조회로 인증이 되며 임무 수행을 하실 수 있다면 제한은 없습니다.
- 3. 미션요청을 수정/취소하고 싶어요.
- 미션이 입찰 중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미션에 입찰한 알지맨을 확정할 경우 시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4. 미션 수행 비용에 대한 기준이 있나요?
- 수행 미션에 대해 고객님께서 직접 포인트를 산출하시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너무 적은 금액일 경우, 알지맨이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참고 부탁드립니다.
- 5. 알지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미션 수행 요청 및 출금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 6. 포인트 인출 시 수수료가 있나요?
- 네, 수수료는 기본 10%가 발생되며 등급에 따라 최소 6%가 발생됩니다. 인출 시 등급에 따라 수수료가 자동 계산되며 인출 신청 됩니다. 포인트가 최종 입금될 시 3.3%의 수수료는 제외 후 입금됩니다.
- 7. 알지맨은 고객과 어떻게 연결되나요?
- 입찰 및 낙찰을 통해 1:1 메세지로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8. 미션 완료 후 불만족에 대한 포인트 환불이 되나요?
- 불만족에 대한 알지맨 패널티는 있을 수 있으나 포인트 환불은 불가합니다.
- 9. 미션 요청 후 취소시 포인트 환불이 되나요?
- 시간에 따라 10%~50% 차감이 될 수 있습니다.
- 10. 알지맨은 무슨뜻 인가요?
- '알지'는 '나는 다 알지'에서 나온 단어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다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뜻입니다.
- 11.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나요?
- 포인트 중 가용포인트가 인출란을 통해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 12. 결제 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신용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하여 포인트로 전환 방식 입니다.